- [COLLABORATION] Just the Two of us, 바라보다 그리고 다시 꿈꾸다
- 2014.06.26 12:00 | INNOCEAN Worldwide
- Interview. Yang Hee Min (Vandalist)+Lee Shee Woo (INNOCEAN Worldwide) Photography. Studio 1839 고등학교 시절 동네에서 같이 놀던 친구, 그 당시에 꿈처럼 이야기하던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버린 이 두 친구. 패션 브랜드 ‘반달리스트’의 양희민과...
-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[조력자 助力者 ] 를 꿈꾸다 - 사이드킥(Sidekick) 이현성 대표
- 2024.02.20 12:00 | 광고계동향
- 나이키, 토스,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(Sidekick). ‘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’는 이념으로 사이드킥(Sidekick)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.
-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- 팔리는 아이템, 파워브랜드,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
- 2014.09.15 12:00 | 교보문고
-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- 팔리는 아이템, 파워브랜드,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책소개 불황의 시대, 하이엔드로 돌파하라! 보편적으로 쓰는 하이엔드(High-end)는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군 중에서 기능이 가장 뛰어나거나...
- [ISSUE REPORT] Urban Hippies Coming to Jeju 푸른 밤, 제주로 오라
- 2014.07.10 12:00 | INNOCEAN Worldwide
- 나만의 작은 섬, 무인도를 꿈꾸다 그 무인도는 어느새 현실적 목표와 타협해갔고 어느덧 나의 기억 속에서 잊혀갔다. 그러면서 나는 그저 그런 엘리트를 꿈꾸는 평범한 아이로 성장해갔던 거 같다. 교육부 특별장학생으로 대학에 입학했고 나의 입학과 함께 가족들은...
- [The Best Creative] 알바천국, ‘This is Diss 번개같이 탈락’편
- 2014.01.29 12:00 | 광고계동향
- 절묘한 모델 선택과 빵 터지는 유머로 강렬한 잔상 남겨 12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알바천국의 ‘This is Diss* 번개같이 탈락’ 편(이하 ‘번개같이 탈락’ 편)이 선정되었다. ‘번개같이 탈락’ 편은 광고회사...
- [캠페인 하이라이트] 노인, 위대한 스토리텔러가 되다-실버톡
- 2013.03.11 12:00 | CHEIL WORLDWIDE
- 실버 세대와 젊은 세대는 가까워질 수 있을까? 10대 이후에 할머니, 할아버지와 마주 앉아 한 시간 이상 이야기 나눠 본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? ‘잔소리’라고 치부하며 어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지 않은지 얼마나 오래 됐을까? 실버 세대와 젊은 세대 사...